본문 바로가기

잡소리

블로그에 손을 놓고있네요. ㅠㅠ


기말고사가 끝나고 여름방학이 시작했는데,
블로그에 손을 놓고 있습니다. ㅠㅠ

기말고사 결과가 패닉수준인데다 몇가지 안좋은일도 겹쳤기 때문에 할 겨를이 없었네요.

네이버 포스트 백업이라도 해야하는데,
평소에도 안하던걸 여름방학때라고 할리 만무하겠죠.
그래도 해야하는 작업이니 언젠가는 하리라 생각합니다.(미루지 말아야 하는것들인데...ㅠㅠ)

요즘은 100년에 한번 올까말까 한다는 최악의 가뭄이라,
비는 전혀 안오고 하늘은 쨍쨍하네요.
덕분에 하천답사할 엄두도 못내고 있습니다.
주말에 장마전선이 지나간다니 기대를 해봐야겠네요.
저도 기우제나 한번 지내볼까 합니다. ㅋㅋㅋ

여튼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모든분들 더운날씨를 잘 이겨내시길 기원합니다. ^^